※ 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주문 후 배송/품절(지연)안내★

작성자 로즈맘(ip:)

작성일 2018-09-06

조회 1613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우선,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드려 주문해주셨는데 품절(지연)상품으로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희 로즈맘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중 일부는 당사에서 상시 재고를 보유하지 않을 수 있으며

상시 재고 보유가 되지 않은 상품은 아래와 같은 시스템으로 배송되고 있습니다.


★단건 주문시 재고보유상품은 주문시간에 따라서 당일 또는 다음날 바로 발송 될 수있습니다 :)


주문확인 -> 협력업체 발주 -> 당사입고 -> 검품 및 포장 -> 발송



평균 배송준비기간은 주문후 다음날부터 2-5일정도 소요되며

지연상품의 경우 좀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보통 5일이상 지연 될 경우 별도안내드리며, 준비된 상품은 부분배송으로 선발송 도와드립니다.)



다수의 상품을 취급하기에 당사에서 모든 상품의 재고가 100% 확보되지 않을 수 있으며

판매되고 있는 상품의 모든 재고를 실시간으로 파악하기 다소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품절안내의 경우 상품확인을 위해 주문날로 부터 1-2일 내 부득이 품절안내 드릴 수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품절일 경우 고객님께 문자(SMS) 또는 전화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부재중 또는 문자 미회신의 경우 최대 2차까지 안내드리고, 미연락시 3차 직권(임의)취소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합포/묶음주문의경우 연락불가로 인해 직권취소 후 준비된상품이 발송된 경우 반품시 배송비는 고객님부담)


품절로 불편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더욱 노력하는 로즈맘이 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