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상품 배송(지연)/품절 안내★

작성자 로즈맘(ip:)

작성일 2022-09-27

조회 1387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우선,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드려 주문해 주셨는데 품절(지연) 상품으로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희 로즈맘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 중 일부는 당사에서 상시 재고를 보유하지 않을 수 있으며

상시 재고 보유가 되지 않은 상품은 아래와 같은 시스템으로 배송되고 있습니다.


★단건 주문 시 재고보유 상품은 주문 시간에 따라서 당일 또는 다음날 바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



주문 확인 -> 협력업체 발주 -> 당사 입고 -> 검품 및 포장 -> 발송



평균 배송 준비 기간은 

주문 후 다음날부터 2-5일(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되며

지연 상품의 경우 좀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보통 5일 이상 +연휴로 인해 지연될 경우 부분 배송으로 선발송 도와드립니다.)


다수의 상품을 취급하기에 

당사에서 모든 상품의 재고가 100% 확보되지 않을 수 있으며

판매되고 있는 상품의 모든 재고를 

실시간으로 파악하기 다소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품절 안내의 경우 상품 확인을 위해 주문 날로부터 1-2일 내 부득이 품절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품절일 경우 고객님께 카톡/문자(SMS) 또는 전화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부재중 또는 문자 미회신의 경우 최대 2차까지 안내드리고, 미 회신 시 3차 직권(임의) 취소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합포/묶음 주문의 경우 연락불가로 인해 직권 취소 후 준비된 상품이 발송된 경우 반품 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


원활한 배송을 위해 상품에 따라, 품절 문자 안내 후 바로 직권 취소되어 나머지 상품이 발송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품절로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더욱 노력하는 로즈맘이 되겠습니다.





★위 내용은 공지되어 있으며, 로즈맘 상품 구매 시 지연과 품절 가능성을 인지하고 취소될 수 있음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