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안녕하세요 로즈맘입니다 :)
우선, 갑작스러운 취소로 많이 당황하시고 언짢으셨을 텐데 ..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로즈맘에선 품절의 경우 원활한 배송을 위해 품절건 취소 후
나머지 상품을 바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죄송하게도 주문해주신 상품이 모두 품절이라 문자안내 후 취소도와드렸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취소로 인해 많이 당황하시고 언짢으셨을 텐데,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송구스럽지만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들여 주문해 주셨는데 품절로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