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접수시 유의사항★]
◈교환은 본사 배달 완료 후 최대 15일 내 처리됩니다.(주말 제외)◈
(토요일 배달 완료 건은 월요일 본사 입고 됩니다. ★급히 교환받으셔야 될 경우, 반품 후 재주문으로 해주세요.★)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로즈맘 사이트 또는 카카오톡에서 교환 신청 후 보내주셔야 합니다.
(7일 경과 시 교환/반품 불가합니다.)
▶주문 취소 및 교환/반품◀
일반적으로 소비자는 자신이 체결한 전자상거래 계약에 대해
그 계약의 내용을 불문하고 그 청약철회 및 계약해제의 기간(통상 7일) 내에는
청약철회 등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제1항)
★부분 배송받으신 상품의 경우 모든 상품을 수령 후 한 봉투에 담아 보내주셔야 합니다.
따로 받으셨다고 따로 보내주시면 각각의 배송비 부담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같은 주문 건은 상품 모두 수령 후 한 번에 보내주셔야 합니다.
불량이더라도 같이 보내주셔야 하며, 선 발송 상품에서 불량이 발생되어
후 발송 상품을 수령하지 않고 선 발송건 불량 교환 or 반품을 선 처리하시면
후 발송건 수령 후 불량이 나오더라도 후 발송건 불량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원칙적으론 전체가 입고되면 발송해 드려야 하나, 상품이 오래 걸려 많이 기다리실까봐
후 발송 건은 로즈맘에서 배송비 부담 후 발송해드린 부분입니다.
후 발송 건이 다소 오래 걸리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따로 포장하셔서 두실 경우 배송비 이중으로 부과되기 때문에 각각 받으셨더라도 꼭 한 봉투에 담아 보내주세요!
※따로 포장하셔서 기사님 1개만 가져가실 경우 별도 회수 시 부과되는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교환 접수방법]
1) 카톡 접수
보통 상품 발송 시 카톡으로 발송안내를 드립니다.
발송된 카톡의 하단을 보시면 "교환/반품 신청" 버튼이 있습니다.
"교환/반품 신청" 버튼 클릭 후 접수하시면
순차적으로 확인 후 택배 접수 + 교환 안내해 드립니다.
2) 로즈맘 사이트 or 앱으로 접수
로즈맘 사이트 or 앱으로 로그인 후
주문 조회에서 교환하실 상품 선택 후 접수하시면
순차적으로 확인 후 택배 접수 + 교환 안내해 드립니다.
※ 교환하실 상품은 정확히 선택하여 접수 부탁드리며,
새로받으실 상품명/색상/사이즈도 정확히 기재부탁드립니다.
평일 오후 5시 이전 접수 - 당일 순차 접수
평일 오후 5시 이후 접수 - 다음날 순차 접수
토요일/공휴일 접수 - 월요일 순차 접수
★배송비 안내★
보다 자세한 배송비 안내는 [자주 하는 질문]의 ★배송비/쿠폰 안내★ 참고 부탁드려요:)
★실밥/다림질/부속품누락/초크/문지르면 지워지는 오염 등의 경우 불량으로 처리는 어려우며, 이경우 반품 시 변심으로 간주되어 배송비 동일하게 부과됩니다.
- 실밥은 대부분 자르면 되므로 해당 사유로 반품 시 절대 불량 처리 불가능하며,
자를 경우 불량이 된다고 생각되실 경우 보내주시기 전에 고객센터로 반드시 연락 주셔야 합니다. (임의로 보내실 경우 불량 처리 절대 불가)
- 다림질은 상품 포장,배송 과정 중 처음과 다르게 접히거나 눌려서 배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스팀이나 살짝 다려주시면 됩니다. 불량이라고 생각되실 경우 보내주시기 전에 고객센터로 반드시 연락 주셔야 합니다. (임의로 보내실 경우 불량 처리 절대 불가)
- 부속품이 누락됐을 경우 게시판/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보내드립니다 :)
★배송비는 분실 우려가 매우 높습니다. 상품과 동봉하시면 절대 안 됩니다.
(임의로 동봉 시 분실될 경우 고객님께서 재 부담 하셔야 합니다. 로즈맘에선 책임지지 않습니다.)
교환시 배송비는 5,000원 이며,
불량/오배송일 경우 무상으로 처리되지만
색상/사이즈/상품을 변경하실 경우 편도 2,500원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교환 시 차액이 발생할 경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차액 안내드리고,
새로 받으실 상품명/색상/사이즈 남겨놔 주시면
입고되면 확인 후 차액과 배송비 입금 요청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반품 접수가 어려우신 고객님께서는 상품 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1599-3087로 전화 주시면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